시흥카라라이온스 클럽 출범

초대 회장에 임은이 회장 취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01/24 [12:1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01/24 [12:10]
시흥카라라이온스 클럽 출범
초대 회장에 임은이 회장 취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1     © 주간시흥
여성 회원으로 구성된 시흥카라라이온스클럽이 지난 20일 정왕동 시화 웨딩홀 뷔페에서 ‘시흥카라라이온스클럽 헌장의 밤’ 행사를 갖고 새롭게 탄생했다.

시흥정왕라이온스의 스폰서클럽의 도움으로 새로운 클럽으로 창립된 시흥카라라이온스는 회원 21명의 회원들로 구성 되었으며, 초대 회장에 임은이 회장이 사전 내정되어 취임했다. 이날 행사는 100여명의 인근 라이온스 회원과 정왕라이온스 시흥카라라이온스클럽 회원과 내빈  등 축하객들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 2     © 주간시흥


 이 자리에서 임은이 초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세상을 같이 살아가는 것은 특별한 인연  없이는 불가능하며 존경하는 라이온의 가족이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하고 든든한 후배라이온이 되겠다고 다짐했으며 시흥카라라이온스클럽이 탄생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우춘재 회장을 비롯한 정왕라이온스클럽 회원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김을곤 총재는 “세계 제일의 N G O 윤리강령실천을 바탕으로 존경받는 라이온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하고 “윤리강령 실천을 바탕으로 존경받는 라이온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우춘재 정왕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곳에 많다. 봉사를 통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이끌어 가기 바라다.”라고 말하고 클럽 출범을 축하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