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고3 청소년프로그램

일상탈출 뻔뻔( FUN~FUN! DAY!)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09/12/03 [12:3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09/12/03 [12:31]
2009년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고3 청소년프로그램
일상탈출 뻔뻔( FUN~FUN! DAY!)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 청소년수련관(관장 정명진)에서는 2009수능을 마치고 마땅한 여가활동을 찾지 못해 방황하거나 시간을 허비하기 쉬운 고3 청소년들을 위해 사회인(예비대학생)으로서 갖추어야 할 교양 및 자세에 대한 교육과 그동안 쌓은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는 여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기위해 분주한 시간들을 보냈다.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에 거쳐 진행된 ‘일상탈출 뻔뻔·FUNFUN~DAY!!’는 전문 강사를 초청하여 이미지 메이킹 강의를 진행하여 진로 선택과 미래에 대한 계획에 필요한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시간과 여가를 활용하여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영화상영도 했다.

또한 수련관의 청소년오케스트라단과 동아리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고, 각종 직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부스와 트로트행사도 마련하여 끼도 마음껏 발산하고,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도 마련돼 치러졌다.

고3 청소년프로그램은 시흥시관내 고등학교를 중심으로 접수를 받아 이루어지며, 입시에 지친 청소년들을 위하여 매년 다양하고 알찬 내용으로 진행됐다.
                                   


 문의 : 031)310-78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