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코리아 둘레길 활성화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오이도의 빨간선물 Season3 바닷길산타걷기’>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11/18 [10:4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11/18 [10:43]
시흥시 코리아 둘레길 활성화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오이도의 빨간선물 Season3 바닷길산타걷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는 오는 12월 7일과 8일, 이틀간 오이도 전역에서 진행되는 ‘오이도의 빨간선물(season3) 바닷길 산타 걷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이도의 빨간선물(season3) 바닷길 산타 걷기’는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인 코리아둘레길 활성화 프로그램 ‘시흥블루웨이 걷기여행’ 의 마지막 여행이다.

오이도의 바닷길을 따라 걸으며 겨울의 풍경을 만끽하고 시흥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활용한 스탬프투어와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미션수행 걷기 프로그램이다.

참가자에게는 산타키트가 제공 되며 신나는 노래에 맞춰 준비운동 후 지점별 자율 코스로 진행된다. 가족이 함께 자유롭게 오이도를 투어하며 눈꽃머핀 만들기, 오이도 기념품만들기 등 체험과 완주 후 캐럴공연을 즐기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닷길 산타 걷기는 12월 7일, 8일 이틀간 진행되며, 사전접수는 시흥블루웨이걷기여행 홈페이지(blueway.modoo.at)를 통해 11월 18일부터 11월 29까지 선착순 300명 신청이 가능하다. 가족 당 인원제한은 없으며 참가비는 1인당 3,000원이다.

사전접수 및 「오이도의 빨간선물Season3 바닷길산타걷기」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둘레길 홈페이지(blueway.modoo.at)를 참고하거나 시흥시 관광과(031-310-6748)로 문의하면 된다.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