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여성 기업인 3인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에 장학기금 400만원 기탁 !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6/07 [11:3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6/07 [11:30]
시흥시 여성 기업인 3인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에 장학기금 400만원 기탁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5월 30일 시흥시 여성 기업인 가나종합철강㈜ 최은주 대표가 2백만원, ㈜유응연 이순철 부사장이 1백만원, ㈜해천 변화순 대표가 1백만원(2년 연속)을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이사장 ㈜광진화학 대표 강경희, 이하 재단)에 장학기금으로 기탁했다.

㈜유응연 이순철 부사장은 “장학생이 시흥시 발전에 초석이 되고, 다시 후배를 도와주는 멋진 선배의 모습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했으며, 가나종합철강㈜ 최은주 대표는 “4자녀를 키우는 부모로서, 다자녀 가정의 청소년들이 착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을 주고 싶었다”고 했다

또한 ㈜ 해천 변화순 대표는 “좀 더 많은 지역 기업들의 관심과 응원으로 시흥시 청소년들이 행복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기탁의사를 밝혔다.

이날, 함께한 강경희 재단 이사장은 “시흥시 여성기업인들이 백년나무 클럽에 가입하고 재단과 시흥시 발전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재단 백년나무 클럽이 더욱 확대되길 기대한다” 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문의 : 재단 사무국 031-311-659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