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의회 서 훈 의원 의정 대상 수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09/07/19 [01:0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09/07/19 [01:01]
시흥시의회 서 훈 의원 의정 대상 수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15일 부천시의회 3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된 제3회 창세평화대상 시상식에서 시흥시의회 서 훈 의원이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 했다.

이 상은 게너시스건국일보, 경인신보에서 주관한 상으로 정치, 의정, 공직, 시민봉사 및 행정, 언론부문 등을 선정해거 주는 상으로, 올해로 3회째 이다.

이날 시상식에서 시흥시의회 서훈 의원은 전철특위의원장과 예산결산특별위원장으로서 시흥시의 조기 전철 유치를 위하여 부단한 노력으로 전철 유치에 앞장서며, 시흥시의 열악한 대중교통 현실을 감안하여 서울강남권과 연결하는 버스노선 개설에 온힘을 기울여 장현동에서 강남을 연결하는 광역버스노선이 신설되었다. 그리고 예산결산위원장으로서 시의 예산을 합리적인 예산 편성에 기여하는 등 시민여론을 폭넓게 수렴하여 시민 위주로 의정활동을 전개 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 복리증진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의정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서 훈의원은 “이번 의정대상 수상은 개인의 영광이자 시흥시의회의 영광이며 동료의원 여러분에게 감사를 드리고, 향후 더욱더 많은 의정 활동으로 시민에게 다가 가겠다.”는 다짐의 말로 수상 소감을 대신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