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본동 주민자치위원회

「어르신 孝 생신잔치」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4/28 [22:5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4/28 [22:55]
정왕본동 주민자치위원회
「어르신 孝 생신잔치」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정왕본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안기호)는 26일 행정복지센터 3층 다목적실에서 어르신 생신잔치를 개최했다.

주민자치위원회는 지역의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건강과 행복한 삶을 기원하기 위해 상반기와 하반기 연 2회 형편이 어려운 노인들 중 홀로 우울하게 생일을 보내는 어르신들 대상으로 생신잔치를 연다.

이날 행정복지센터를 찾은 10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 과일, 음료 등 음식을 대접하고 경품 추첨을 통해 생필품을 담은 사랑의 바구니를 전달했다.

또 한국독도사랑연합회 후원과 가수 하진주의 공연에 이어 권민정과 두드림의 장고 공연으로 생신잔치의 흥겨움을 더했다.

안기호 주민자치위원장은 “100세 시대, 어르신들이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생신잔치를 마련했다”며 “어르신들이 행복한 정왕본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성창열 정왕본동 동장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어르신 생신잔치를 마련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9988(99세까지 팔팔하게 살자는 의미)이라는 말이 있듯이 오늘 생신잔치를 찾아 주신 모든 어르신들이 오래오래 즐겁고 건강하시길 기원드린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