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연예인축구단 초청 축구대회 및 바자회 성료

자원봉사자 400 여명 참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4/25 [16:5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4/25 [16:57]
제14회 연예인축구단 초청 축구대회 및 바자회 성료
자원봉사자 400 여명 참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신현동 자원봉사 센터(센터장 오승석)가 주관 하고, 신현동 자원봉사자 연 합회(회장 한승재)가 주최한 연예인 축구단 초청 축구대 회 및 불우이웃 돕기 음식 바 자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     © 주간시흥

 

올해로 14회째를 맞고 있 는 이번 행사는 신현동 자원 봉사센터의 한 해 복지분야 살림을 책임지게 될 가장 큰 행사로, 매년 행사를 통해 마 련한 수익금은 주변의 어려 운 이웃을 위한 반찬 나눔 활 동, 복지 사각지대 어르신들 을 위한 보양식 대접 및 경로 잔치 등의 맞춤형 봉사활동 의 기금으로 사용하게 된다.

오전 10시 개회식을 시작 으로 자원봉사 유공자에 대 한 시흥시장상, 시의회 의장 상, 시흥시 자원봉사센터장 상 등의 시상이 진행되었으 며, 잔디구장에서는 신현 태 권도 체육관 수련생들의 멋 진 태권도 시범공연이 펼쳐 져 큰 박수와 환호를 받았으 며, 운동장 주변에서는 발농구 등의 다섯 가지 이벤트 경 기가 운영되며 참여하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또 중앙무대에서는 시흥지 역에서 활동하는 봉사자들 의 재능 나눔 활동으로 꾸며 진 10개의 공연과 봉사 동아 리의 노래자랑 등으로 오후 까지 진행되었으며, 무대 주 변에서는 물고기 장난감 낚 시와 에어바운스 등이 꼬마 손님들의 인기를 끌었고, 굴 렁쇠 굴리기 등은 어르신들 도 함께 참여하며 모든 세대 가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마 을 주민들의 축제의 장이 되 었다.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특히, 40여 가지 다양한 음식부스에서는 여수에서 올 라온 갓김치 코너에 판매 시 작 전부터 구매하려는 시민 들의 긴 줄이 인기를 실감하 게 했고, 산지에서 올라온 야 채와 직접 끓인 삼계탕 등은 바자회를 찾은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신현동의 3개 조기축구회 가 참여하고 이종원 단장이 이끄는 "슈퍼스타즈 연예인 축구단"이 함께한 축구 경기 또한 신현동 체육회의 깔끔 한 진행으로 오후까지 이어지며, 부상 없이 전 경기를 마감하였다.

 

▲     © 주간시흥

 

개회식에 참석한 임병택 시흥시장은 “정성스럽게 바 자회를 준비한 신현동 자원 봉사자들과 매년 방문해 주 시는 연예인 축구단에 감사 드린다"라며 “특히 매년 이 행사를 준비하는 오승석 센 터장님과 신현동 자원봉사센 터 위원들에게 감사하다"라 고 전했다.

오승석 센터장은 “올해로 14년째 진행되는 행사를 위 해 많은 분들이 후원하고 도 와주셨다, 지역주민들이 관 심을 갖고 올해는 더 많은 분 들이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 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 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하며 “수익금 전액은 복지 사각지 대의 어려운 가정에 나눔 활 동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 등 맞춤형 봉사 프 로그램 기금으로 사용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     © 주간시흥

 

해를 거듭할수록 수준 높 은 봉사자들의 재능 나눔 활동이 이어지며, 남녀노소 어 울리며 소통하고 작은 나눔 으로 주변의 이웃들이 행복 해지는 곳, 온 마을의 자원봉 사자들이 하나 되어 이루어 내는 신현동의 "연예인 축구 단 초청 축구 대회 및 불우이 웃 돕기 기금 마련 음식 바자 회"는 시흥시 최고의 마을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황은자 시민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