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공단 모든 사업장

도내 첫 품질·환경 경영통합 시스템 인증 획득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09/07/06 [11:2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09/07/06 [11:21]
시설관리공단 모든 사업장
도내 첫 품질·환경 경영통합 시스템 인증 획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1     © 주간시흥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 그린센터, 공영주차장, 견인사업, 종량제봉투판매사업, 재활용센터, 청소년수련관 등 모든 사업장에 대해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과 ISO14001 환경경영시스템 등 2가지의 통합인증을 획득했다.

국제인증원 국제표준화기구(ISO)는 지난 1일 공단 본부 홍보실에서 시설관리공단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ISO인증서와 인증패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수여식에 참석한 국제인증원 측은 시설관리공단의 모든 사업장의 전 시설물이 품질과 환경인증을 획득한 것은 경기도내에서는 처음이라고 밝혔다.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1일 창립해 설립 역사가 짧음에도 고객지향과 시설관리의 효율성 측면에서 시설관리공단 운영 전반에 대한 품질환경경영시스템을 국제 규격에 맞춰 표준화 하고 실행함으로서 시설관리 부문에서는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경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해 나갈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ISO9001/14001은 품질·환경경영시스템에 대한 요구사항을 서술한 국제규격으로 ▲업무프로세스 절차 및 방법에 대한 매뉴얼과 절차상 시스템 구축, 이행 실태 ▲규정에 맞는 고객 서비스 수행 여부 ▲고객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개선활동 등 시설관리 운영 및 서비스 전반에 대해 심사과정을 거쳐 인증서가 발급된다.

시설관리공단 박영하 이사장은 “ISO9001/14001 인증 획득을 계기로 시설관리 전반에 대한 확인된 세계적 수준의 전문적 시설관리 운영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설관리 전문 공기업으로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해 경쟁우위를 갖출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