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농협 창립기념일 맞아 다채로운 행사 전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09/07/06 [10:4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09/07/06 [10:43]
경기도 시흥농협 창립기념일 맞아 다채로운 행사 전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1     © 주간시흥
농협 시흥시지부(지부장 이재욱)는 지난 1일 창립48주년 및 통합9주년을 기념해 ‘사랑의 나눔행사’ 등을 대대적으로 전개했다.

시흥농협은 창립 기념일인 지난 1일 관내 농협 전 사무소가 일제히 참여해 사랑의 ‘봉사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봉사나눔’ 행사는 관내 농협직원들이 영농기철 바쁜 농가일손을 돕기 위해 일손이 부족한 자매결연 영농회(포동, 김선수 농가)를  찾아 취약농가 일손돕기, 농촌환경 정화운동 등 농촌봉사활동을 펼쳤다.

또한 시흥농협은 농업인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지난 2일 시지부 및 출장소에서 ‘쌀 소비 촉진 및 나눔 행사’를 가졌다.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우리 쌀로 만든 떡을 나누어주는 행사를 하고, 관내 복지시설인 ‘글라라의 집’을 방문해 우리 쌀을 전달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했다.

농협시흥시지부 이재욱 지부장은 “앞으로도 임직원의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농업인과 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농협, 꼭 필요한 농협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