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1%복지재단, 연말이웃돕기 행사 진행

‘나눔으로 행복한 동행’ 성황리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12/20 [14:5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2/20 [14:58]
시흥시1%복지재단, 연말이웃돕기 행사 진행
‘나눔으로 행복한 동행’ 성황리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은 12월 19일 시흥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후원자, 지역주민, 사회복지기관, 유관단체, 시흥시1%복지재단 이사회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으로 행복한 동행’ 행사를 진행했다.

▲     © 주간시흥

 

이날 행사는 피리소리 플루트 앙상블의 공연을 시작으로 사랑의 모금릴레이, 후원자 표창장 및 감사패 수여, 후원자 전달식, 2018년 행복한 동행 영상 상영, 문화공연을 끝으로 행사를 마쳤으며, 행사를 통해 모금된 성금은 5억 원 상당 이다.

▲     © 주간시흥

 

이날 행사에서 시흥시1%복지재단 서재열 대표이사는 “올해로 13번째 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1%복지재단은 이번 행사는 ‘나눔으로 행복한 동행’이라는 테마를 담아 기획하여 마련됐다.”라고 말하고 “나눔은 누군가와 함께 할 수 있는 가장 행복하고 따뜻한 실천이 아닐까 생각한다. 올 한해 나눔으로 행복한 동행에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서재열 회장은 “앞으로도 시흥시1%복지재단은 이사진과 임직원 모두가 힘을 모아 더 따뜻한 시흥시를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지속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     © 주간시흥

 

축사에 나선 임병택 시흥시장은 “나누며 이웃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더잘 되는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후원하고 봉사하는 분들이 더욱 존경받고 사랑받는 세상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고 후원자, 수상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날 시흥시1%복지재단에 10원의 기금을 기탁한 정경한 (주)성담 대표는 “이번 기탁한 기금이 시흥시에 더 어려운 분들을 위해 소중하게 쓰여 지기를 바라며 지역에 많은 훌륭한 기업들이 나눔 문화에 동참하여 복지 사각지대가 없는 tgmd시를 만들어 가는데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     © 주간시흥

 

이날 기부 닐레이 행사에는 KG ETS㈜, 경기과기대(G-AMP)이삼회봉사단, (주)경서글로텍, 구이가, 국민체육진흥공단경륜경정사업본부, 궁전유치원, 김덕희, 김용기, 농협은행(주)시흥시지부, 능곡동체육회, (주)다인정공, 달월신용협동조합, 대양프라텍(주), 도창교회, 동영산업㈜, 디에스Food, 롯데건설㈜, 만물건설, 매토산악회, 매화동주민자치위원회, 명일정공, 목감종합사회복지관, 미르산업, 민주노점상전국연합 시흥지역연합회, 바오달송탄부대찌개, 바임당, 박철호, 배곧건설중기, 부자축산, (주)비와이인더스트리, 삼안산업(주), 새로운치과, 새예솔어린이집, 생명의동산교회, 서울특수강, (주)성담, (주)성담유통시화이마트, 세무법인가람, 세무법인다솔위드, 세상을보는갤러리, 센트럴병원, 쉐보레경기시흥점, 시너스(주), 시립매화어린이집, 시립장곡어린이집, 시화기계유통단지조합, 시화병원, 시흥배곧신도시총연합회, 시흥산업진흥원, 시흥상공인, 시흥상공회의소, (사)시흥시건설기계연합회, 시흥시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시흥시기계제조업협의회, 시흥시립합창단, 시흥시장독대협동조합, 시흥시청직장금고, 시흥시청행정과임직원, 시흥시탁구협회,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시흥제일새마을금고, 시흥지역세무사회, 신재윤, (주)씨엔이, (주)아띠건축사사무소, 안양지구축산업협동조합배돋신도시지점, 에스앤피(주), 에스에이치에너지(주), 에이치에스코프, 엠케이프리시젼(주), 영신미다스(주), 오비맥주, 우강, 원진산업㈜, 월곶동어시장협동조합상인회, 유단치, 정왕라이온스클럽, 인지컨트롤스(주), 장곡동체육회, 정경한, 지일정밀, 천국해수사우나, 큰숲어린이집, (사)한국떡류식품가공협회 시흥시지회, 한국마사회시흥지사, 한국산업기술대ITP11기원우회, 한국산업기술대ITP총동문회, (사)한국외식업중앙회시흥시지부, 한국전력공사시흥지사, (주)한립, 한립금형강(주), 한양시스템(주), 한우리물류, 한테크생활건강㈜, 해성산업, (주)허즈앤티, 황태마을, (주)효진, (주)효창기계, 흥덕건설, 희성촉매㈜ 등 각계각층의 후원으로 모아졌다.

▲     © 주간시흥


릴레이 행사가 끝난 후에는 능소화꿈나무지역아동센터의 능소화 합창단의 공연과 전문성악가로 구성된 팝페라 그룹 바리오아츠의 공연이 이어졌으며 지역에서 재능기부를 통해 많은 봉사를 잘 알려진 가수 추가은 씨가 무대에 올라 열창했으며 앙콜르 송으로 후원자와 봉사자가 모두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하나가 되어 함께 노래를 부르며 훈훈한 사랑의 마음을 나누는 시간으로 행사를 마감했다.

▲     © 주간시흥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