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미래산업단, ‘불우이웃돕기 기부금 전달식’

10여개의 기업체가 한마음 한뜻으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12/18 [15:3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2/18 [15:30]
시흥미래산업단, ‘불우이웃돕기 기부금 전달식’
10여개의 기업체가 한마음 한뜻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1217일 시흥미래산업단은 사단법인 복지세상미래를 통하여 불우이웃돕기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10여개의 기업체가 한마음 한뜻으로 모여 구성된 시흥미래개척단은 연말을 맞이하여 불우이웃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시흥미래개척단은 수출을 목표로 하는 단체로 , 현재 수출 및 판로 개척 활동을 활발히 하며 시흥의 미래를 위해 선전하고 있는 단체이다.

참여 단체로는 ()쿨원, ()조일특수보일러, ()영일실리콘, ()프로발, ()피에프네이처, ()성모산업, ()비와이인터스트리, ()에이원테크, 투네이처 총 9개의 산업체가 불우이웃을 돕기위해 참여해주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기부된 2,000,000원은 사단법인 복지세상미래를 통해 소외계층 및 독거노인 어르신들의 따뜻한 연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백금화 센터장은 "이번기회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며 "기부된 2백만 원의 기부금은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