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케이프리시젼(주)(대표이사 민병광) 시흥캠퍼스에서 12월 11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후원금 5,000,000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엠케이프리시젼(주)는 초밀정 계측기를 개발하고 생산하는 회사로 질량유량계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 기술개발과 경영혁신, 우수한 제품과 최상의 판매 서비스 제공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지난해에 이어 지역과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기업이 되고자 후원금을 전달한 것으로 기탁된 후원금은 능곡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저소득층 계절 밑반찬, 장학금, 사례관리 세대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엠케이프리시젼(주)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지역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잊지 않고 관내 소외계층들을 위해 후원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하다. 후원자분들이 계시기에 나눔 문화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