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구축산업협동조합 배곧신도시지점(지점장 신상린, 이하 안양축협 배곧지점)에서 12월 7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후원금 1,000,000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안양축협 배곧지점은 2017년 6월 개점한 지점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후원금품을 전달하는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왔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관내 청소년들을 위한 무료 밥차를 운영하고 있는 청소년복지단체하늘목장 시흥안산지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지찬근 안양지구축산업협동조합 배곧신도시지점 부지점장은 “지역과 함께 상생하는 기업이 되고자 많은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후원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역의 이웃들과 함께하는 축협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지역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 후원해주신 금액이 지역의 복지증진을 위해 잘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안양축협은 조직역량 강화를 통한 조합원 소득 증대, 도·농간 상호협력 증진으로 균형발전을 실현하고 지속가능한 성장기반을 구축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