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성하이텍(대표이사 박홍구)은 12월 1일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에 후원금 2,000,000원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주)유성하이텍은 대기오염 방지시설 전문기업으로 1998년 설립 이래 생명존중의 정신을 바탕으로 발전을 거듭해온 시흥시의 녹색성장기업이다. 환경 분야의 기술 개발과 실현을 통하여 후손에게 아름다운 삶의 터전을 물려주겠다는 경영 철학을 가지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주)유성하이텍은 2010년부터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매월 첫째 주 토요일마다 떡국으로 봉사하는 나눔회(떡봉회)에 후원은 물론 봉사활동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기탁된 후원금 200만원과 떡봉회 회원들이 십시일반하여 모은 120만원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하는 봉사활동을 하는데 필요한 재료구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홍구 (주)유성하이텍 대표이사는 “매년 떡봉회를 통해 후원을 하고 있는데 올해에도 나눔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에 노력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천숙향 시흥시1%복지재단 사무국장은 “매년 후원 및 봉사활동까지 참여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린다.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시는 후원자 분들 덕분에 올겨울이 따뜻할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시흥시1%복지재단은 시흥시민의 후원금품을 접수하여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는 사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부 참여 희망 시 031) 435-2351로 언제라도 접수가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