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아파트 평생학습마을 축제 펼쳐

다양한 행사 통해 아파트 주민들의 일체감 형성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09/06/03 [13:1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09/06/03 [13:12]
참이슬 아파트 평생학습마을 축제 펼쳐
다양한 행사 통해 아파트 주민들의 일체감 형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1     © 주간시흥
시흥시 평생학습마을로 지정되어 아파트 단지의 모범적인 마을 만들기에 앞장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참이슬 아파트는 지난달 23일 단지 내 주차장에서 제2회평생학습마을 축제를 열고 주민들의 참여 속에 다양하게 펼쳐졌다.

개막전 전통연희단 꼭두쇠의 풍물놀이로 막을 연 이날 행사는 공연마당, 참여마당, 체험마당, 전시마당 등 다양하게 펼쳐졌다.

특별무대에서 진행된 공연은 지역 주민들의 벨리댄스를 비롯해 댄스스포츠, 전래동화구연 등이 다채롭게 전개됐으며 행사장 주변에 마련된 각종 전시부스에는 가훈공모전시, 천연비누만들기, 교육마술체험, 짚풀공예처험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코너를 마련했으며 충남공주 봉현 마을 주민들의 참여 코너도 만들어 인기를 끌었다.

한편 청소년들은 프리마켓을 열고 이를 통해 경제를 이해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 됐으며 가족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펼치며 평생학습마을의 특성을 살리는 대채로운 행사를 펼쳤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