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네일아트봉사단, 손끝으로 사랑을 전달해 드립니다!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11/16 [15:2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11/16 [15:25]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네일아트봉사단, 손끝으로 사랑을 전달해 드립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은 이용자의 미적욕구 충족을 위해 네일아트 봉사단과 함께 매주 수요일 네일아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일아트 봉사단은 네일아트에 대한 애정과 봉사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뭉친 지역주민들이 모여 손톱관리 및 네일아트에 대한 기본교육 수료 후 네일아트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봉사단으로, 20101기가 양성되어 현재까지 활동중에 있으며, 2018112기가 양성됐다.

봉사자 이정례는(능곡동, 46)봉사활동의 기쁨을 함께 할 수 있는 봉사자들이 양성되 기쁘고, 앞으로 어르신들의 아름다운 손을 위해 모두 함께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서비스이용자 한옥희(매화동, 77)또한 곱게 칠해진 손톱을 볼 때마다 저절로 기분이 좋아진다. 매주 잊지 않고 복지관을 찾아주는 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네일아트서비스는 시흥시 어르신이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매주 수요일(오전9:30~11:30) 노인복지관에서 별도의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