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민은 VIP로 모시겠다” 밝혀
수도권 가까이에 야영과 레저문화의 변화에 맞춰 다양한 편의 시설을 마련하고 캠핑객과 단체들을 유혹하고 있는 시설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수도권에 드물게 취사, 야영 및 수영, 각종 단체 체육행사 등을 모두 가능하게 마련되어 있는 용인레져스포츠 야외수영장에는 벌써부터 주말이면 주말을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차고 있으며, 이곳의 인기는 갈수로 높아지고 있다. 깔끔하게 갖춰놓은 인조축구장은 축구를 좋아하는 축구동호인들의 공간으로는 물론 각종 오락이나 체육행사를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경기를 펼치며 흘린 땀을 식히고 구어 놓은 고기에 식사와 음료를 곁들이면 같이 한 모든 이들의 드리워졌던 벽이 금새 허물어져 버린다. 주변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일상에 벋어날 수 있는 휴식공간으로 조성된 용인레져스포츠야외수영장은 취사도구를 준비해 손수 식사와 음식을 준비하는 것도 이곳에서 맛볼 수 있는 캠핑의 즐거움이다.
정식 규격을 갖춰놓은 인조잔디 풋살경기장과 인조잔디 족구장, 야외수영장, 5~20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방갈로, 100여명의 수용이 가능한 펜션과 텐트를 치며 야영을 즐길 수 있는 넓은 야영장에 취사장, 식당 등 다양한 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어 수도권에 취사와 야영이 가능한 최고의 시설로 자랑하고 있다.
용인레져스포츠야외수영장은 동아리모임이나, 단체 모임, 각종 MT, 가족모임 등 누구라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적합한 시설들로 준비되어 있어 마음껏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적극 추천되고 있다.
특히 ‘시흥시민들을 VIP로 모시겠다.’고 나선 용인레져스포츠야외수영장의 운영자는 지난 해까지 시흥시생활체육협의회 축구연합회 2지부장을 지내며 왕성한 활동을 통해 시흥시 체육인들에게는 이미 잘 알려진 황태일씨.
축구동호인, 시흥시민들과 함께하면 오랫동안 정을 쌓아온 황태일 대표는 시흥시민들에 대한 지극한 애정을 보이고 있어 시흥시민들의 캠핑, 야영공간으로 이용이 많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주에도 시흥에서 몇 개 단체가 예약을 하고 찾아올 겁니다.”라며 즐거운 만남의 기대를 갖고 기다리는 황태일 대표는 “최근 불고 있는 캠핑열기에 더불어 어떤 단체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이들의 욕구에 맞추어 다양한 시설을 마련하게 됐다.”며 시흥시민은 물론 학생들에게는 많은 할인 혜택을 계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용인레져스포츠야외수영장은 수도권에 보기 드문 야영과 취사가 가능한 휴양지로 많은 수도권 시민과 단체들로부터 더욱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해도 될 것 같다.
/ 이용문의 : 031-336-0504 010-8713-40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