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 학교폭력예방 교육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09/05/23 [17:5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09/05/23 [17:55]
정왕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 학교폭력예방 교육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1     © 주간시흥
정왕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혜란)에서는 지난 16일 정왕동 군서중학교에서 1학년 전체 학생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교육 “ Talk, Play, Love"를 진행했다.

삼성복지재단과 삼성전자의 ‘2009 작은나눔 큰사랑 사회복지 프로그램’의 지원받아 진행된 학교폭력예방교육은 학교폭력의 정의와 범주 구분, 4행시 짓기, 학교폭력예방에 관한 슬라이드 감상 등의 내용으로 3시간 동안 진행됐다.

이날 교육을 진행한 이영선 사회복지사(청소년복지 담당)는 “학교폭력예방 교육을 통해 학교폭력의 정의와 범주를 명확히 알게 됐으며 조별 활동으로 학생 간 친밀감이 향상된 것 같다. 앞으로 더 많은 학교에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며 학교폭력예방교육의 효과 및 향후 일정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학교폭력예방교육은 정왕종합사회복지관 소속의 정왕청소년지킴이단이 각 반에 들어가 1인 1교실 체계로 진행했다.

정왕청소년지킴이단은 정왕지역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학교폭력예방교육과 상담을 위한 자발적인 동아리 모임으로 08년 구성돼 지속적인 스터디와 청소년 지원을 위한 자원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 문의 : 정왕종합사회복지관 031) 319-619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