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가 직접 실시하는 무료 취업과정 교육생 모집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09/05/18 [12:4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09/05/18 [12:45]
경기도가 직접 실시하는 무료 취업과정 교육생 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경기도기술학교(화성시 병점 소재)에서 무료 취업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과정은 요즘 산업현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컴퓨터 수치제어에 의해 기계부품을 가공하는 컴퓨터이용 기계가공(CNC선반)과 고부가가치로 인해 그 수요가 증가하고 있고 숙련에 고난이도 기술을 요하는 특수용접(탄산가스아크용접)과정이다.

이 과정은 6월 1일부터 7월 24일까지 2개월간 실시하는 과정으로 산업기술을 연마해 빠른 시일내 취업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돕기 위한 단기 속성과정이다.

모집인원은 컴퓨터이용 기계가공(CNC선반)과정에 20명, 특수용접(탄산가스아크용접)과정에 30명이며, 지원 자격은 경기도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사람으로 만15세이상 56세 미만인 사람이면 가능하며, 교육을 희망하는 사람은 5월 27일까지 경기도기술학교 홈페이지 (http://vo.gg.go.kr)나 경기도기술학교를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입학생에게는 교육훈련비를 받지 않으며, 급식 무료제공, 교육훈련수당(매월 20만원) 지급, 통학버스 운행 등의 혜택을 주고, 수료생에 대해서는 전원 취업알선 및 사후지도를 실시해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도와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