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중앙도서관(관장: 임익빈)은 오는 30일 저녁 7시, <책과 함께 만나다> 8월 저자로『기획자의 습관』의 최장순 작가를 만나본다.
이번 강연은 ‘크리에이티브한 기획력을 기르는 기획자의 습관’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TOP 크리에이터 최장순의 공부습관, 생활습관, 생각습관을 엿봄으로서 ‘기획’의 의미와 본질을 확인해보고 일상에서 작은 차이를 발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시간을 갖는다.
본 강연을 맡은 최장순 작가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LMNT COMPAPY 대표직을 맡고 있다. 지난 10여년간 GUCCI, 인천공항, 현대건설, CU, CJ, 삼성전자, LG, 현대자동차 등 기업의 브랜드 전략 및 철학, 네이밍, 디자인, 인테리어,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브랜드 매니지먼트 등을 컨설팅 해왔으며,『본질의 발견』(2017), 『기획자의 습관』(2018)의 도서를 출간했다.
이번 강연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lib.siheung.go.kr)를 통해 13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중앙도서관은 앞으로도 매월 사회적 이슈와 관련된 주제를 선정하여 도서 기획전을 진행하고, 해당 주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특별강연을 진행하는 등 사회와 소통하고 깨어있는 정보센터로서의 역할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