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식 시흥시장, 기자와 간담회 가져

화합, 통합위해 언론협력 당부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09/05/04 [11:2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09/05/04 [11:28]
김윤식 시흥시장, 기자와 간담회 가져
화합, 통합위해 언론협력 당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김윤식 시흥시장 당선자가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 주간시흥
김윤식 시흥시장은 시흥시장 취임식을 마친 지난달 30일 오후 박명원 부시장(전 시장 권한대행)과 시흥시청 브리핑실을 방문해 기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김윤식 시흥시장은 “자랑스런 시흥을 만들기 위해 화합과 통합을 위해 언론인들의 협조를 부탁한다.”라며 “시정 추진에서 본질을 이해하고 본질이 시흥시민을 위한 것이라면 본질을 알려 큰 흐름으로 모아지도록 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잘못한 것에 대해서는 채찍도 같이 해 달라고 부탁했다.

득표가 10%가 안된 부분에 대해서는 시민들의 정주의식부족으로 투표율이 낮아진 것으로 분석하고 선거운동기간동안 명함을 거부하는 사람들을 보며 정치인들의 문제를 인정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선거기간동안 지역언론사에 대한 고발을 비롯해 후보자 간 정당간의 갈등에 대해서는 “중앙당과 도당의 참여로 하는 선거가 되다보니 여러 가지 갈등을 빚게 된 것 같으며 자신도 잘 알지 못하는 것이 많다.”고 말하고 빠른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