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시흥시장배 전국 생활체육 복싱대회 성료

5개 부문 10개 체급별 64팀 대진

추연순 취재국장 | 기사입력 2018/07/25 [09:18]
추연순 취재국장 기사입력  2018/07/25 [09:18]
2018 시흥시장배 전국 생활체육 복싱대회 성료
5개 부문 10개 체급별 64팀 대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721() 오전 10시 시흥시가 주최하고 시흥시복싱협회(회장 김성수)가 주관한 ‘2018 시흥시장배 전국 생활체육 복싱대회가 시흥체육관 특설링에서 개최됐다.

대회는 오전 11시 국민의례 및 시흥시복싱협회 김성수 회장의 개회선언과 더불어 시작됐으며, 식순에 따라 대회총괄을 맡은 시흥시복싱협회 곽성운 사무국장의 내빈소개에 이어 유공차 표창과 시흥시복싱협회 이사임명, 대회사, 심판선서, 복싱시범, 격려사 및 기념촬영 순서로 진행됐다. 개회식이 끝나고 본경기 시작에 앞서 차앤미르의 라인댄스 공연이 이루어졌으며, 내빈으로 초대된 월드챔피언들과 어린 유소년 복서들의 팬사인회 및 포토타임도 이루어졌다.

▲     © 주간시흥

 

행사에 참여한 주요 내빈으로는 임병택 시흥시장, 자유한국당 시흥갑 함진규 국회의원을 비롯해 시흥시복싱협회 김성수 회장, 시흥시체육회 김준영회장, 전국권투인협회 KBI 이상호 사무총장, 박영자 전 적십자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특히 이날 대회에는 대한민국 전 세계챔피언들인 WBC 라이트플라이급 세계챔피언 장정구, WBA 주니어플라이급 세계챔피언 유명우, WBA 수퍼미들급 세계챔피언 백인철, WBC 수퍼밴텀급 세계챔피언 염동균, IBF 미니멈급 월드 챔피언 이경연 등 국내 쟁쟁한 월드스타급 복서들이 내빈으로 초빙되어 더욱더 행사를 빛냈다.

▲     © 주간시흥

 

이날 행사에서 시흥시복싱협회 감독 송광식은 시흥시장 표창패를 받았으며, 시흥시복싱협회 고문 구자덕은 시의회의장으로부터 표장장을, 시흥시복싱협회 백주익 이사와 이제혁 이사가각각 함진규 국회의원과 조정식 국회의원의 표창장을, 이 밖에 용재복 부회장도 김준영 시흥시체육회장의 표창장을 수상했으며, 끝으로 신임 이사로 조영훈에게 임명장이 수여됐다.

▲     © 주간시흥

 

김성수 협회장은 멋진 기량으로 자리를 빛내준 모든 선수들에게 감사한다. 폭염이 전국을 강타하고 있는 가운데 폭염보다도 열정적으로 복싱을 사랑하는 이들이 모였으니 마치는 시간까지 아름다운 장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라고 말했으며, 이어 임병택 시장은 대회사에서 참가자들과 시흥시복싱협회 관계자들, 심판진, 전 세계타이틀 챔피언들 모두에게 두루 감사를 표하고, “어린시절 우상이었던 챔피언들이 와주어 영광이다. 언제 우리가 이렇게 또 만날 기회가 있겠는가라며 세계챔피언들을 앞으로 불러 기념사진을 찍었다.

이번 대회는 전국 각지 25개 시군에서 참가한 초··고등부, 일반부, 여성부 등 5개 부문에서 각 부문별 10개 체급으로 나뉘어 오후 5시까지 64개 팀의 대진이 이루어졌으며, 5개 부문에서 체급별 우승자 10명씩 총 50명의 우승자 전원에게는 아이다스 글러브를 증정했다.

한편, Shina technology 대표 강원진, 갈비전문 육갑 대표 정용일, 삼성주류, KBI 한국권투인협회는 후원 및 협찬으로 대회진행에 도움을 주었다.

 

추연순 취재국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