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설관리공단 국민체육센터 일요일 가족풀장 7월 1일 개장

가족풀장, 도심 속 피서지 공간으로 한 몫 기대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5/24 [14:0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5/24 [14:03]
시흥시시설관리공단 국민체육센터 일요일 가족풀장 7월 1일 개장
가족풀장, 도심 속 피서지 공간으로 한 몫 기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에서 운영하는 시흥국민체육센터(하중동)에서는 올해 여름 성수기부터 가족단위로 물놀이 활동을 할 수 있는 일요일 가족풀장을 운영한다.

가족풀장은 관내 시민에게 가족놀이 문화 확산을 위한 장소 제공 및 수영인구 저변 확대 및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그간 가족풀장은 더운 여름을 잊기 위한 도심 속 피서지 공간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시흥시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은 수준별 레인 구분으로 운영하는 방식을 변경하여 레인철거 후 풀장으로 운영하며, 구명조끼, 비치볼, 콤프레셔 등 물놀이 용품을 비치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게 운영한다. , 안전상 문제가 되는 오리발, 스노클, 물총 등은 사용금지로 반입을 허가하지 않으며, 미취학 아동은 입장 시 반드시 보호자 동반 및 구명조끼 착용이 필수이다.

운영 기간은 71일부터 819일까지로 오전 1, 오후 2부로 나누어 운영되며, 수영장 대청소 및 시설점검을 위해 두 달간 마지막 주 일요일은 휴관으로 진행되며, 이용요금은 성인 6,000, 청소년(어린이) 4,000원이다.

▲     © 주간시흥

 

많은 이용고객이 방문하는 만큼 깨끗한 수질관리 및 안전한 물놀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13시부터 14시까지 수질정화시간을 실시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천석만 이사장은 시흥시의 자랑인 생존수영 교육과정을 통하여 수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 환경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시민의 여가활동 및 가족단위의 즐길 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이용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시흥시시설관리공단 문화체육팀(031-8084-0115)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