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카네기 27기 수료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간시흥신문 | | 경기카네기 시흥 27기(회장 박희관) 수료식이 지난 7일 정왕동 시화웨딩홀 뷔페에서 300여명의 축하객이 모인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수료식에는 신영철 경기카네기 평생교육원장 김창기 시흥카네기총동문회장을 비롯해 많은 카네기 임원 및 원우들과 수료생가족 등이 축하 속에 펼쳐졌다.
이 자리에서 박희관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다.”고 말하고 “11주간의 카네기 교육을 통해 자신의 많은 변화를 느꼈다. 원우들과 단합하여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카네기인으로서의 열정과 자신감으로 적극적인 사회활동을 펼쳐 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신영철 경기카네기 평생교육원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번 카네기 수료를 통해 자신의 변화와 지역의 리더로 큰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으며 김창기 시흥총동문회장은 “시흥카네기인의로서의 긍지를 갖고 멋진 세상을 만들어가기 바란다.”며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신영철 원장의 수료장 및 뱃지 전달과 김창기 회장의 공로패, 26기 강한성 회장의 선물 전달 등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진행됐으며 행사 후에는 만찬을 통해 카네기인들의 화합의 장으로 펼쳐졌다.
이번 수료한 수료생들은 시흥카네기 총동문 회원으로 지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 시흥카네기 27기 수료생 명단회장 박희관, 고문 백청수, 수석부회장 김정근, 감사 신점숙, 부회장 오형렬, 부회장 이동원, 사무국장 백종식, 재무이사 이옥자, 기획이사 이순례, 운영이사 양준모, 친목이사 윤영이, 체육이사 김원철, 문화이사 김중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