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국지역신문협회 회장단 완도군 초청 방문

전국 각 지역 특산물, 관관명소 소개 앞장 다짐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9/03/19 [13:37]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9/03/19 [13:37]
사)전국지역신문협회 회장단 완도군 초청 방문
전국 각 지역 특산물, 관관명소 소개 앞장 다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단법인 전국 지역신문(중앙회장 김용숙) 회장단은 전남 완도군의 초청으로 완도 군청을 방문하고 김종식 완도 군수와 간담회를 갖고 완도군 홍보대사 등 서로의 역할에 대해 논의했다.

지난 12일 오후 ‘완도특산물 소비촉진과 홍보를 위한 사)전국지역신문협회 회장단 초청 팸투어’의 행사로 완도군청에 도착한 전국지역신문 회장단 일행 20여명은 완도군청 상황실에서 김종식 완도군수의 완도군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설명을 들었으며, 전국지역신문 회원사들의 완도군 홍보를 요청받았다.

이 자리에서 김종식 군수는 “어려운 발걸음으로 길끝마을 완도군까지 방문해준 것에 감사한다.”라며 “완도군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유명특산품 등이 많다.”라고 말하며 “전국지역신문협회 회원사들이 완도군에 대한 홍보대사의 역할을 부탁한다.”고 요청했다.

한편 김용숙 전국지역신문 중앙회장은 “전지협 회원사들을 초청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고 아름답고 풍성한 자원과 역사의 고장을 잘 알려 완도군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이번 팸투어는 완도군이 지역경제 살리기의 일환으로 지역에 대한 전국적인 홍보를 위해 계획 됐으며, 이번 행사에는 완도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천양숙) 회원들이 직접 나서 환영하고 안내를 맡아 완도군을 자세하게 소개했다.

특히 전복을 비롯해 김, 다시마, 톳 등 지역 특산물을 홍보하고, 역사의 자취를 남긴 장도의 청해진과 장보고 기념관,  ‘해산’ 등 여러 편의 사극과 드라마를 촬영했던 셋트장 등  완도군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고 이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전국지역신문협회 회장단은 앞으로도 전국 각 지역과의 교류를 통해 지역에 대한 홍보 등을 하고 전국의 특산물과 관광·역사명소 등을 알리며 교류 될 수 있도록 하는데 역할을 해나가기로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