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시흥 해남군민회장 이ㆍ취임식 열려

고승동 장 이임, 김두석 회장 취임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8/12/30 [13:58]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8/12/30 [13:58]
재시흥 해남군민회장 이ㆍ취임식 열려
고승동 장 이임, 김두석 회장 취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신문
▲     © 주간시흥신문
재)시흥 해남군민회는 구랍 27일 제5ㆍ6대 회장 이ㆍ취임식 및 2008년 송년회를 갖고 성황리에 진행됐다. 날 행사에는 안정욱, 장재철 시의원과 백청수 전시흥시장, 이명운 전 시의회부의장, 윤영길 호남향우회 경기도협의회장, 신부식 한국가스공사 감사를 비롯해 강갑용 정왕클럽 고문 등 많은 내빈과 지역 각 지역 향우회장 및 임원과 회원 회원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해 축하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이자리에서 4ㆍ5대 회장을 역임하고 이임하는 고승동 장은 “그동안 향우 회원들의 교류와 화합을 위해 노력했으나 부족했던 점이 있었다면 이해해 주시기 바란다.”며 임기동안 도와주신 회원과 임원들에 감사를 표했다.

또한 신임 김두석 회장은 “명량대첩의 고장인 해남인 으로서 긍지와 선비 정신으로 정감넘치는 향우회가 되도록 하겠다.”며 취임의지를 밝혔으며 이 자리에서 자매결연 단체로 수년간 해남향우회 행사에서 장학금을 지급해왔던 재시흥 강원도민회 김명동 회장이 장학금을 전달 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03년 창립하여 올해로 6대 째를 맞는 재시흥 해남향우회는 그동안 지역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모범적인 향우 단체로 발전해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