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여성회관, 2008 여성대학 수료식 성황

작품발표 및 전시회 등 참여와 화합의 수료식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8/12/15 [11:09]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8/12/15 [11:09]
시흥시여성회관, 2008 여성대학 수료식 성황
작품발표 및 전시회 등 참여와 화합의 수료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여성회관(관장 김문순)은 지난 11일 2008 시흥여성대학 수료식을 갖고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박명원 시흥시부시장을 비롯, 도ㆍ시의원 등 많은 내빈과 수료생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하게 진행됐다.


이번 수료식은 한해의 배움을 결산하는 자리로 부부댄스스포츠, 영어연극, 플롯 연주 등 총14팀의 수강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작품발표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시민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여성회관은 2008년 한해동안 3천956명의 수료자를 배출했으며 그 중 자격증 취득 104명, 각종대회 수상 41명, 취업 및 창업성공 79명 등 좋은 성과를 올렸다.


또한 이번 행사는 수강생들의 작품발표회 뿐만 아니라 학습동아리 작품전시회, 세라워크(도자기 페인팅) 체험행사, 나눔의 베이커리 등을 다채롭게 운영하여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유도해내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이 함께한 행사로 진행됐다.


시흥시여성회관 김문순 관장은 “나눔과 화합의 장인 이번 수료식을 통해 평생학습에 대한 수강생들의 열정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됐고 시민들의 많은 참여로 한 해를 성공적으로 매듭지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욕구를 능동적으로 수용한 평생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며, 내년에는 여성새로일하기지원본부(구 희망일터본부) 인수 및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인정받은 학점은행제 추진 등 변화와 발전의 중심에 선 도약의 해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