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에이(주)는 경영, 경제 및 인문학 분야의 저자들을 초빙하여 심도 있는 강연을 듣는 독서하는 경영자를 위한 을 개최하고 회원을 모집한다.
‘비채 리더스포럼’에서는 경영인들이 갖추어야 할 다양한 분야에 경영능력을 배양을 위해 통찰력 있는 강연은 물론 회원들의 토론과 정보교류를 통해 폭 넓고 깊이 있는 경험과 시각을 갖게 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포럼 강연에는 경영환경의 변화, 새롭게 떠오르는 이슈와 동서양의 고전인문학 등 다양한 주제를 깊이 있게 다룬다.
엘앤에이의 정미숙이사는 "비채 리더스포럼을 통해 최신경영 지식과 인문학적 통찰력을 얻는 것은 물론 클래식과 팝에 이르는 렉쳐콘서트와 강연을 통해 고품격 문화 CEO로 변모할 것”이라고 강조한다.
시흥산업진흥원과 주간시흥의 후원으로 개최되는 비채 리더스포럼은 10월 17일부터 12월 19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시흥비즈니스센터 소회의실에서 진행되게 된다.
TV조선 강적들을 진행한 박종진 앵커, 오상진 교수, 소프라노 정병화, 이호건 대표, 양내윤 박사 등 국내 유명 명사들이 줄줄이 강사로 나선다.
관련 문의는 엘앤에이 비채 리더스포럼 사무국(02-6015-1500)이나 lnabiz@naver.com 을 통해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