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3동, 주민과 함께하는 가을밤의 뜨락콘서트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8/09/18 [18:51]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8/09/18 [18:51]
정왕3동, 주민과 함께하는 가을밤의 뜨락콘서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신문
풍요로운 가을밤의 아름다운 선율, 낭만의 도시 정왕3동 주민들의 가슴에 잔잔한 파동을 일으키고 장계현 등 유명 연예인이 출연하여 한층 분위기를 돋우고 주민이 직접 참여하여 만들어가는 뜨락콘서트가 지난 9일 19시에 서해초등학교에서 1천여명의 주민이 참여하는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시흥예총과 공동으로 주관하는 정왕3동(동장 이재윤) 뜨락콘서트는 비보이 댄스를 시작으로 정왕3동 주민자치센터(위원장 황순도)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출연하는 한국무용, 밸리댄스, 웃다리풍물 등을 직접 선보이고 현대무용과 초청가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주민들이 살고 있는 지역 내에서 문화체험을 할 수 있고 주민이 직접 만들어간다는 장점이 있어 예상외로 많은 주민들의 참여와 호응을 받았다.

올해부터 뜨락콘서트는 각동별로 개최되어 지역 주민들이 내집 가까이에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고 장소선정, 프로그램 참여·제작과정 등 일부 분야는 각 동의 주관으로 개최되기 때문에 주민의 정서가 다분히 반영되어 많은 주민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정왕3동 부녀회원들이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기금마련을 위하여 행사장 주변에서 먹거리장터 바자회를 운영함에 따라 정왕3동 단체 뿐만아니라 인근동 각종단체 관계자 및 주민들이 나눔행사에 적극 동참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모든 주민이 함께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