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대가 행복한 시흥’ 제45회 어버이날 행사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5/02 [14:2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5/02 [14:23]
‘3세대가 행복한 시흥’ 제45회 어버이날 행사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이 주최하고 시흥시가 후원하는 제45회 어버이날 행사가 5월 11일(목) 능곡동 중앙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관내 각 동에서 1,500여명의 어르신을 초대하여 시흥시립전통예술단 및 시립능곡어린이집의 흥겨운 공연을 시작으로 어버이에 대한 효행실천을 통해 도덕적 귀감이 된 효행자ㆍ노인복지기여단체 및 장한 어버이에 대한 표창을 통해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길 예정이다.

더불어 부대행사로 공원 곳곳에서는 경기도노인전문병원에서 마련한 건강 마당과 포토존, 두더지 게임, 한궁 등에 참여하는 청춘마당, 짚풀공예, 가훈쓰기, 네일아트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어울림마당, 연잎차 및 한과를 시식할 수 있는 효마당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여러 자원봉사자들의 지원으로 중식을 정성스럽게 준비하여 어르신들에게 대접할 계획이며 흥겹고 다채로운 행사가 되어 지역주민의 행복한 어버이날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