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5번 심상정 경기도선거대책위원회 공식 선거운동 개시!

도 전역에 59개 선거연락소 설치하여 ‘경기도 대표 후보’ 부각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4/17 [07:3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4/17 [07:31]
기호5번 심상정 경기도선거대책위원회 공식 선거운동 개시!
도 전역에 59개 선거연락소 설치하여 ‘경기도 대표 후보’ 부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9대 대통령선거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되는 17, 정의당 심상정 후보 경기도선거대책위원회(상임위원장 박원석)는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 선거운동 개시를 알렸다.  

심상정 후보 경기도선대위는 19대 대통령선거를 촛불대선으로 규정하고 국민의 힘으로 박근혜 전대통령을 탄핵하고 새로운 대통령을 선출하는 선거로, 그 어떤 선거보다 큰 의미를 갖는다고 밝혔다. 경기도선대위는 이번 선거야 말로 새로운 세상에 대한 확실한 비전과 분명한 의지를 갖고 있는 대통령을 선출해야 한다며 심상정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기호 5번 심상정 후보는 노동이 당당한 나라를 메인슬로건으로 정경유착을 근절하고, 친노동정부를 세워 국민의 삶을 바꿀 것을 선언하고 있다.

심상정 후보 경기도선대위는 지난 대통령선거에서 정권이 교체되었어도 단 한번도 국민의 삶이 바뀐 적은 없다고 주장하며, “내 삶을 바꾸는 대통령 심상정에 대한 지지야말로 새로운 세상에 대한 기준이라고 밝혔다.  

또한, 경기도선대위는 심상정 후보는 출마한 후보 중 유일한 경기도 대표 후보로, 경기도민의 호감과 지지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 “심상정 후보의 지지가 전국에서 경기도가 가장 높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심상정 후보 경기도선대위는 417일 수원 유세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정의당은 경기도선거연락소를 포함하여 경기도 전역에 59개의 선거연락소를 설치하고, 본격적인 표심잡기에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