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고 사랑하는 시흥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2016년이 가고 희망찬 2017년이 밝았습니다. 금년은 붉은 닭의 해, 정유년(丁酉年)입니다. 닭의 시원한 울음소리처럼 2017년도 힘찬 에너지와 열정으로 시민 여러분과 독자여러분의 삶이 형통하길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열심히 살아오신 시민 여러분과 독자여러분의 노고에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을 보내며,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2017년은 희망을 가져보는 한 해,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활기찬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저 또한 시흥시민들께서 믿고 선택해주신 경기도의원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맡겨진 책무에 충실하고, 바르고 진실 된 마음으로 좋은 세상 만들기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경청과 소통으로 뜻을 모아 시민 여러분과 늘 함께 할 것입니다. 2017년 우리 시흥의 발전과 시흥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복지도시구현을 위해 생활정치 실현에 힘쓰겠습니다. 연대하여 함께 만들어가는 안전하고 따뜻한 사회, 함께하는 바른 정치가 실현가능 하도록 늘 관심과 성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삶에 감동이 있는 행복한 한해, 희망이 있는 시흥시민과 정론직필의 주간시흥의 도약의 한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다시 한 번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