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사랑하는 시흥시민 여러분 그리고 주간시흥 애독자 여러분.
희망의 정유년(丁酉年)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2017년. 시흥시민 모두가 그 어느 때보다도 새로움과 희망을 이야기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로운 희망과 행운이 시흥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깃들고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가 형통하는 한 해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2017년은 국가적으로도 시흥시의 100년 미래를 위해서도 너무나 중요한 한 해입니다. 지난 연말 혼란한 국정상황에서도 우리 국민은 1000만 평화로운 촛불집회를 통해서 더 정의로운 국가를 이야기하고 더 공정한 대한민국을 염원했습니다. 정의롭고 공정한 새로운 대한민국을 바라신거라 믿습니다. 이러한 국민의 뜻을 진심으로 잘 받들 줄 아는 지혜롭고 현명한 대통령이 선출되길 함께 바라고 있습니다.
시흥시 또한 너무나 중요한 한 해입니다. 서울대 시흥캠퍼스 조성사업과 2018년 개통예정인 소사~원시 전철, 그리고 곧 착공을 앞둔 신안선 전철과 대규모 택지개발 사업등이 차질 없이 진행되어가며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이러한 시흥시가 갖고 있는 무한한 발전 잠재력을 바탕으로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계기를 만드는 원년이 되길 바랍니다. 또한 시흥시민의 따뜻한 공동체적 배려와 지혜로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더욱 발전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존경하는 시흥시민 여러분. 새해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마다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