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윤승일)은 청소년의 소질 및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8월 20일(토) 수련관 앞마당과 1층 한울림관에서 Summer Episode Vol.10을 진행했다.
매년 새로운 테마로 찾아오는 Summer Episode는 올해 “이상한 나라의 청수”라는 제목으로 “동화”라는 주제에 걸맞은 체험부스와 공연을 진행하여 지역 청소년 및 주민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1부에는 사회연구동아리연합회가 진행하는 체험부스가 청소년수련관 앞마당에서 12:00~15:00까지 청소년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묻은 다양한 체험부스가 진행됐다.
2부는 청소년동아리들의 공연으로 진행되었으며 30여개의 동아리들의 밴드, 랩, 댄스공연 등이 이루어졌으며 500여명의 관객들이 공연장을 찾아 발 디딜 곳 없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초청공연에서는 시흥시청소년수련관 동아리 출신인 프로 댄서가 공연하여 청소년동아리기획축제인 'Summer Episode Vol.10'의 의미를 더했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이번 여름축제인 Summer Episode Vol.10 『이상한 나라의 청수』는 다양한 체험부스와 공연으로 청소년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모든 동화에는 주인공이 있듯, 모두가 우리의 삶의 주인공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