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선배시민대학” 홍보이벤트 실시

모범적이고 주체적인 선배시민 양성 위해 노력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8/12 [16:0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8/12 [16:06]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선배시민대학” 홍보이벤트 실시
모범적이고 주체적인 선배시민 양성 위해 노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안은경)은 지난 89(), 2016년 선배시민대학을 수료하고 이를 알리기 위한 홍보 이벤트를 수원KT위즈파크 야구장에서 진행했다.

 

이번 홍보 이벤트는 KT와 넥센의 야구경기를 관람하러 방문한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시민사회의 주체로 후배시민을 돌보고 공동체 사회를 구현하는 선배시민을 홍보하기 위해 실시됐으며, 중계 방송사 및 수원KT위즈파크의 협조를 받아 선배시민에 대한 내용을 카드세션, 피켓활동, 썬캡 배부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선배시민대학사업은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보다 모범적이고 주체적인 선배시민을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을 포함한 경기지역 13개 노인복지관의 선배시민 200여명이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경기가 끝난 후에는 주변을 청소하는 등 선배시민의 모범적인 모습들을 보여주어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로 하여금 격려를 받기도 하였다.

 

앞으로 선배시민대학을 이수한 어르신들과 함께 주제적인 신 노년의 모습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