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심포니오케스트라 “해설이 있는 찾아가는 음악회”

생활 속에서 예술 공연을 향유하도록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7/07 [10:30]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7/07 [10:30]
시흥심포니오케스트라 “해설이 있는 찾아가는 음악회”
생활 속에서 예술 공연을 향유하도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심포니오케스트라는
201676일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 해설이 있는 찾아가는 음악회를 진행했다.

 

해설이 있는 찾아가는 음악회는 도민들이 생활 속에서 예술 공연을 향유할 수 있도록 경기도와 시흥시가 공동 주최하고 시흥심포니오케스트라가 주관하는 ‘2016 찾아가는 문화활동공연이다.

 

 

▲     © 주간시흥


시흥심포니오케스트라 김유노의 지휘와 해설로 비발디의 사계 중 여름으로 시작하여 성악가들의 한국가곡 그리고 시흥심포니오케스트라의 신나는 연주로 마무리 됐다

 

이번 연주의 특징은 시흥시 노인종합복지관의 시니어즈 합창단(지휘 김유노)이 오프닝공연으로 참여하여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마지막 앵콜때 성악가와 7월의 어느 멋진 날에도 함께 불러 흥미로움을 더했다.

 

관객으로 참여한 시흥노인종합복지관 어르신들은 한결 같이 우리가 업그레이드된 기분이라며 함박웃음을 지으며 돌아갔다.

 

시흥심포니오케스트라는 오는 716일 시흥시민대학에서 다시 한 번 해설이 있는 찾아가는 음악회를 연주한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