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센트럴병원(이사장 성대영)은 시흥시통장협의회(회장 이용민)와 지난 15일 센트럴병원 별관 5층 대강당에서 진료협력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센트럴병원은 시흥시통장협의회 진료협력병원이란 명칭과 함께 17개동 400여명의 통장들로 구성된 협의회 회원들에게 진료비 우대혜택과 함께 보건교육 및 각종 직원 건강관리에 대한 검진혜택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센트럴병원 성대영 이사장은 "시흥시 주민들의 손과 발이 되어 봉사하는 자세로 묵묵히 소임을 다하는 시흥시 17개동 통장들의 모습에 늘 감사함을 느끼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늘 힘써주시길 바란다.”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협의회 회원 및 그 가족들의 건강 지킴이로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흥시통장협의회 이용민 회장은 “시와 주민들이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다리역할을 하는 통장의 임무를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이라며 “시흥시 최대 규모의 종합병원으로 지역보건 향상에 앞장서고 있는 센트럴병원과 진료협력을 맺게 되어 기쁘다. 특히 협약 내용에는 단순한 진료혜택이 아니라, 정기적인 보건교육의 실시, 검진 우대 등의 내용 또한 포함되어있어 건강관리를 한 번에 관리 받을 수 있게 돼 더욱 기대감이 크다"며 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