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시흥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7일 클럽창립 36주년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대야동 펠리스 컨벤션웨딩뷔페에서 펼쳐진 이날 행사에는 함진규 국회의원을 비롯한 많은 내빈들과 관내 각 라이온스클럽 임원 등 많은 축하객과 시흥라이온스 회원 및 가족이 참석해 축하하는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서기택 회장의 타종으로 시작된 이날 1부 행사는 라이온스 윤리가령낭독과 신입회원선서 및 유니폼 착복에 이어 지구본부 시상을 비롯한 우수회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서 서기택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임기동안 많이 부족했지만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쳐온 것에 대해서는 매우 뜻 깊은 행사였다.”라며 임기를 잘 마칠 수 있도록 성원해준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2부 행사로 진행된 취임식은 신임 김순호 회장의 취임선서를 시작으로 클럽기 이양 , 신임회장 추대패 전달 및 신임 임원소개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레오클럽 장학금 등 각종 장학금 전달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취임사에 나선 김순호 회장은 “국제라이온스 100주년이 되는 해에 회장을 맡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말보다 실천을 앞선 이임 서기택회장에 감사하며 앞으로 선배들이 해온 것을 바탕으로 회원 상호간에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