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골프협회는 지난22일 솔트베이 골프클럽 대연회장에서 시흥시골프협회 창립 및 협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제1회 골프대회를 마치고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윤태학 시흥시의회의장, 조정식 국회의원, 이복희 시의원을 비롯한 내빈과 김준연체육회 수석부회장 등 체육 관계자, 회원 등이 참석한운데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김준연 시흥시체육회 수석부회장으로부터 협회장 위촉장 및 협회기를 수여받은 김용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시흥시의 학교체육발전 기여하겠다.”라고 강한 의지를 밝히며 “지난 16일 배곧중학교와 골프팀 창단 MOU체결을 시작으로 고등학교와 한국산업기술대학교에 골프팀을 창단하여 선수를 육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솔트베이 측의 시흥골프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하며 시흥에 유일한 정규 골프장에 18홀 규모를 추가로 증설할 수 있도록 시민서명운동을 펼칠 계획이다.”라며 이를 통해 국내외 유명대회를 시흥에서도 치를 수 있도록 하자며 강한 의욕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축사에 나선 김준연 수석부회장은 “골프협회 창립과 골프협회장 취임을 축하하며 시흥시골프협회가 발전해나가길 바란다.”라고 축하하며 “시흥시에 열악한 체육시설 보완은 물론 종합운동장의 건립이 절실하다.”라며 시흥시와 시흥시의회의 관심을 요구했다.
축사에 나선 조정식 국회의원은 “먼저 시민여러분의 지원으로 건설교통위원장에 선출됐다.”며 시민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김용현 취임회장의 의욕적인 활동을 통해 시흥시의 골프발전이 크게 기대된다.”라며 취임을 축하했다.
윤태학 의장은 “엘리트체육과 생활체육의 통합을 통해 취임하는 김용현 초대회장의 취임과 골프협회의 창립을 축하한다.”라고 말하고 “전 체육회 상임부회장으로 시흥시체육발전에 관심이 많으며 골프협회와 체육회의 시흥체육발전에 대한 강한의지를 잘 이해하고 있다.”라며 시의회에서의 더욱 관심을 갖겠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한국산업기술대 ITP총동문 관계자들이 축사를 통해 시흥시골프협회의 발전과 김용현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골프협회 발전을 위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취임식을 마친 후에는 월례대회 결과 발표와 함께 시상식과 기념촬영 등이 이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