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연예인예술협회 신임임원 위촉식 가져

대중예술 홍보에 최선 다짐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8/04/21 [16:18]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8/04/21 [16:18]
시흥연예인예술협회 신임임원 위촉식 가져
대중예술 홍보에 최선 다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신문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시흥지부(지부장 박남춘)는 2008년도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 위촉식을 갖고 시흥연예인 협회의 한걸음 더 발전할 수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지난 14일 정왕4동 강당에서 열린 위촉식에는 김태경 시흥예총회장을 비롯한 협회 신임 임원 및 회원 등이 모인가운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시흥연예인 협회 수석부지부장에는 조세원씨, 명예지부장에는 김하림, 지부장에는 안종남, 김정길, 신형숙씨가 선임 됐으며 이 자리에서 각 임원들에게 위촉장이 전달 됐다.
박남춘 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흥연예인 협회가 지역에서의 연예인들의 대중예술의 활동과 홍보는 물론 지역을 벋어나 국내외에서도 시흥예술인들의 수준을 선보이며 시흥을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동안 시흥 대중예술의 전도사로 활동해온 시흥연예인예술 협회는 지난해 전국 최고 지부로 급부상했으며 올해도 활동의 가속력을 높여 간다는 방침을 세우고 있다.
한편 박남춘 지부장은 대중예술의 총 본부인 한국연예예술인협회 본부이사 격인 홍보위원장으로 지난 2월에 내정 되 앞으로 4년 동안 전국 지회. 지부 99개를 총관하는 홍보 분야를 맡게 됐다.
 
(신임 임원진 명단)
▲ 지    부    장 : 박남춘     
▲ 명예지부장: 김하림
▲ 수석 부 지부장 : 조세원     
▲ 부 지 부 장: 안종남, 김정길, 신형숙
▲ 감          사 : 박윤정     
▲ 상 임 이 사: 문양복
▲ 가수분과 위원장: 지미휘     ▲ 천사예술단장: 정해찬 
▲ 연주분과 위원장: 서정하     ▲ 실버예술단장: 이복희
▲ 연기분과 위원장: 라동근   
▲ 무용분과 위원장: 임승숙
▲ 운영이사 : 이봉주, 김미애, 이현숙, 전강옥, 이하정, 도희, 서가인
▲ 자문위원 : 김상욱, 배일호, 김병찬, 박진도, 편승엽, 박철한, 김현욱, 최한호, 김향순, 안영일
▲ 고문
(상임고문) 양복순, 이경영, 서훈, 이석윤, 이택성, 오승석, 서기택, 김권식, 조학현, 유영청, 이종근, 이재방, 김우일, 유봉춘, 안영득, 박동영, 최동정, 이완섭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