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곡지구 상가에 홈플러스 입점 예정

신성프라자 대형매장 유치 살려 상가분양 나서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8/04/14 [16:18]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8/04/14 [16:18]
능곡지구 상가에 홈플러스 입점 예정
신성프라자 대형매장 유치 살려 상가분양 나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신문

 

시흥 능곡 택지개발지구내에 입주하는 약6000세대 2만여 명의 상업시설로  유동하는 동선을 독점할 수 있는 보행자 전용로 초입에 위치한 신성프라자가 최근 삼성 홈플러스 익스플러스 입점을 확정해 놓고 잔여 상가를 분양 임대하고 있어 투자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홈플러스와의 입점 계약을 맺고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성프라지는 상가로서 고객의 접근성이 용이하며 앞·뒤 로24M,15M도로를 접하고 있으며 차량 접근성도 매우 뛰어나 향후 상권의 중심지임을 강조하며 투자자들에게 향후 투자 가치가 있음을 강조하고 있다.
지하는 전 층을 주차장으로 이용하며 지상 2층 건물로 1층의 절반 면적에 들어서는 홈플러스를 제외하고 1층 일부상가와 2층 상가를 임대 또는 분양하고 있는데 특히 2층은 분수 관장 앞에 두고 확 트인 공간이 있어 활용의 가치가 더욱 높은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들은 설명하고 있다.
전철 연성역을 바로 보고 이뤄지는 상가단지의 유동인구의 동선상에 위치한 것을 특징으로 한다는 신성프라자는 어느 아이템이라도 성공의 가능성이 높으며 삼성 홈플러스의 입점으로 더욱 큰 강점으로 경쟁력이 높아 졌다고 강조하고 있다.
지하 공간이 주차장으로 활용되기 때문에 주차의 어려움이 없으며 보행자 통로 상에 있어 아파트 입주자들의 주요 통행로이며 투자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수도권 중심 개발지역에 상가 건축 및 분양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신성프라자 관계자는 “이곳은 타 지역보다 투자의 가치가 높아 선투자시 성공은 예약된 것으로 봐도 될 것이다.”라며 분양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으며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빠른 검토가 필요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 분양문의 : 031)435-37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