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퍼 18기 수료식 열려

지난 25일 시흥관광호텔 뷔페서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8/03/31 [18:30]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8/03/31 [18:30]
크리스토퍼 18기 수료식 열려
지난 25일 시흥관광호텔 뷔페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신문
 
한국크리스토퍼 시흥 18기(회장 박근화) 수료식이 지난 25일 시흥관광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펼쳐져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수료식에는 200여명의 축하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펼쳐졌으며 이 자리에서 수료생들은 사회의 한 자루의 촛불을 밝히는 리더로 변화된 모습을 보여 축하객들로부터 큰박수를 받았다.
자원봉사로 실시되는 교육에 참여했던 강사들의 이벤트 무대로 행사의 막을 연 이날 수강생들의 이벤트 공연과 그동안 10주 동안의 교육을 통해 배워온 과정을 발표하는 시간으로 이어져 축하객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이 자리에서 박근화 회장은 축사를 통해 “크리스토퍼 리더십 교육을 통해 사회를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졌다.”라며 교육을 수료한 것에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또한 축사에 나선 김한석 시흥총동문회장은 “수료한 모든 분들이 시흥에 지역리더로 왕성한 활동을 바란다.”라며 축하했으며 경기센터 권혁순 부소장은 “크리스토퍼 리더십 교육은 각과마다 새로운 과목을 통해 사회의 리더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며 밝고 힘차고 자신감을 갖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