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정부3.0이 뭐예요? 시민대상 거리홍보

생활밀착형 정부3.0 대표사업을 알리는 홍보 지속적 추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09/30 [14:5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09/30 [14:54]
시흥시, 정부3.0이 뭐예요? 시민대상 거리홍보
생활밀착형 정부3.0 대표사업을 알리는 홍보 지속적 추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시장 김윤식)가 추석명절을 맞아 ‘정부3.0이 뭐예요’ 캠페인으로 정부3.0 알리기에 나섰다. 시흥시는 24일, 추석연휴를 앞두고 유동인구가 많은 대형마트 앞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정부3.0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시민들에게는 정부3.0의 개념이 아직도 생소하고 멀게만 느껴지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시흥시에서는 ‘정부3.0이 뭐예요?’라는 배너로 거리를 지나가는 시민들의 호기심을 유발하고, 시흥시 소통 마스코트인 ‘소통코끼리’로 친근하게 다가가, 시민들의 삶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생활밀착형 정부3.0 대표사업을 알리는 홍보를 실시했다.

▲     © 주간시흥


전국1호 책임읍면동인 대야·신천행정센터의 정부3.0 국민맞춤형서비스인 ‘댓골뱀내 디딤돌 사업’ 홍보부스를 설치한 가운데, 소통 코끼리와 인증 샷 찍기, 법무부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여 도입한 ‘우리 동네 변호사 제도’ 홍보지 전달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부서협업을 통해 정부3.0이 시민들에게 생활 밀착형 개념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