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평등주간 기념 히포쉬 캠페인 동참

글로벌 성평등 연대운동 확대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09/03 [11:1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09/03 [11:19]
양성평등주간 기념 히포쉬 캠페인 동참
글로벌 성평등 연대운동 확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가 제20회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글로벌 성평등 연대운동인 히포쉬(HeForShe)캠페인에 동참했다.

히포쉬(HeForShe)는 성 평등을 위해 남성들의 관심과 참여를 촉구하는 UN 여성의 글로벌 성평등 연대운동이다. 성 차별과 여성 폭력의 심각성에 대해 알리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남성들의 적극적인 실천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되어, 오바마 미국 대통령과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 등 세계 각국의 많은 남성들이 동참하고 있다.

김윤식 시장은 도․시의원들을 비롯한 시흥시의 각계 인사들과 함께 성별에 관계없이 자신의 능력과 개성을 잘 발휘할 수 있도록 “양성이 웃다~!”라는 슬로건으로 남성의 적극적인 실천을 이끌어, ‘양성평등 도시’가 만들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성평등 기념행사에는 비보이 무용공연, 여성상 예능부문 수상자들의 초대전, ‘언니의 독설’등의 김미경 특강 및 정리수납컨설턴트의 내일(My job) 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