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애로 해결을 위해 출동!

기업체 현장기동반 운영, 기업에게 듣는다!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09/02 [13:1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09/02 [13:18]
기업애로 해결을 위해 출동!
기업체 현장기동반 운영, 기업에게 듣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기업애로 해결을 위해 김윤식시장을 비롯한 공무원과 유관기관 등 시흥시 기업체 현장기동반이 병충해 방제기 생산업체인 하나를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근로자들을 격려하였다.
 
이번 기업체 현장기동반에서 김윤식 시장은 최근 메르스 사태 때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발 빠르게 방역작업을 실시한 방제기 생산업체 대표를 격려하고, 긴급 운영자금 지원, 벤처인증 및 ISO인증 지원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온실 내 방제상황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 등 기업체 맞춤형 사업 대한 설명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그에 대한 해결방안에 대하여 토론하였다.
 
여기에는 중소기업진흥공단 김종균 서부지부장과, 한국산업단지공단 양종석 시화지사장,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오성근 서부지소장 등 여러 기업지원 기관이 동석하여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기업애로 해소에 일조하였다.

김윤식 시장은 안 보이는 곳에서 솔선수범하면서 열심히 기업체를 운영하시는 기업체에 격려와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고 하였으며, 이러한 지원이 토대가 되어 스마트기업이 늘어난다면 시흥시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하였다.
 
시흥시 기업체 현장기동반은 관내 기업이 애로해결을 위해 현장 방문을 요청하면 언제든 달려가 애로를 적극해결해 줄 것 이라고 거듭 강조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