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지구 명품 글로벌 네이밍 공모전

대상 500만원 포함 총상금 1,000만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07/20 [21:3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07/20 [21:39]
시화지구 명품 글로벌 네이밍 공모전
대상 500만원 포함 총상금 1,000만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는 경기도와 시흥시를 비롯해 화성시, 안산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한국관광공사, 경기관광공사, 한국전력공사 인천지역본부, 한국농어촌공사(화안사업단), K-water 등으로 구성된 ‘시화지구 글로벌 네이밍 선정위원회’가 오는 8월 9일까지 ‘시화지구 명품 글로벌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화호 명품 브랜드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네이밍 공모는 대상에 상금 500만 원 등 30편에 총 상금 1,000만원을 시상하는 대규모 네이밍 공모전이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세계적 친수변 문화관광 중심지로 거듭나는 시화지구에 걸맞은 이름을 공모전 사이트(www.brandcontest.kr/sihwa)에서 응모하면 된다.

공모 이름은 시화지구의 ▲국제적 감각(Global) ▲해양레저 및 문화관광의 중심지(Water Complex) ▲영어, 한글 모두 가능(단, 외국인의 발음 고려) ▲이해하기 쉬우면서 독특하고 세련된 이미지 등을 담고 있어야 한다.

당선작은 시화지구 글로벌네이밍 선정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9월초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시화호와 주변지역은 환경 회복의 상징으로써 글로벌 해양관광레저의 중심지로 거듭나기 위한 행보가 빨라지고 있다. 이에 세계 제일의 조력발전소와 송산그린시티, 공룡알화석지, 국제테마파크, 대부도 해양관광벨터트, 오이도, 시화멀티테크노밸리, 수영대회, 요트대회 등 바다와 자연, 첨단이 조화를 이룬 시화호 주변 해양레저·관광자원을 하나로 아우를 계획이다.
 
/ 문의 : 02)3445-34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