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안행부 공동주최 지방행정의 달인 공모

오는 31일까지 공모 후보자 추천받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07/14 [10:2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07/14 [10:25]
시흥시 안행부 공동주최 지방행정의 달인 공모
오는 31일까지 공모 후보자 추천받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가 안전행정부 등이 지방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지역의 능력 있는 숨은 일꾼을 발굴하기 위해 공동주최한 ‘지방행정의 달인’ 공모 후보자 추천을 오는 31일까지 받는다.

달인은 자신의 분야에 최고봉으로 인정받는 공무원, 업무분야에서 일가를 이룬 전문가적 공무원, 묵묵히 자신의 업무를 꾸준히 수행하여 경지에 이른 숨은 공무원이다. 선발분야는 총 8개 분야로 일반행정, 사회복지, 문화관광, 지역경제, 지역개발, 주민안전, 정부3.0, 규제개혁이다.

달인 추천은 본인 또는 타인이 할 수 있다. 전국에서 추천된 달인 대상자들은 서면심사, 현지실사, 최종심사를 거치게 되며, 최종적으로 달인은 20명 내외를 선발하게 된다. 선정된 지방행정의 달인들은 각종 인센티브 부여, 다른 기관에서의 특강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지방행정의 달인’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홈페이지 열린행정(알림광장)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및 추천 접수는 시흥시청 행정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