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필구) 평생교육원(원장 이승호)에서는 기업인들을 중심으로 진행하는 G-amp 최고경영자과정은 1년 과정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17기 신입원우 50명을 모집한다.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최고경영자과정은 선배기수 및 후임기수와 동시교육을 통해 약 150명의 원우들이 서로 인적 네트워크를 이룰 수 있는 구조로 운영되고 있어 기업인들의 인적 교류의 장으로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특히 타 대학과 차별화된 G-amp의 특징으로는 제조기업 중심의 CEO 50명이 구성되고 산학 교류단을 조직하여 활발한 산학협력 및 이업종교류를 펼쳐 기수간의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며 총동문회의 이업종 교류단(회장 양승만, 근화물류)을 조직으로 기수 간 비즈니스 활성화도 예정되어 있다.
G-amp는 매주 대한민국 최고 명강사를 초빙하여 강의함으로써 경영인들의 역량을 강화시켜 경쟁력을 높여주고 있다. 모집대상은 기업최고경영자 및 임원, 정부기관 단체장, 고위 공무원, 지역사회 지도자급 등이며 모집기간은 2014년 8월 31일까지이며 수강기간은 2014년 9월 1일부터2015년 8월 31일 (매주 수요일 19:00 ~ 20:30)이다.
이승호 평생교육원장은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며 기업인들의 정보교류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G-amp의 신입원우 모집에 많은 기업인들이 참여하여 기업경영인과 기업의 경쟁력을 높여갈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