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카네기 총동문 체육대회 열려

동문회 전 기수 참여 성황리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3/10/18 [10:5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3/10/18 [10:55]
시흥카네기 총동문 체육대회 열려
동문회 전 기수 참여 성황리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카네기 총동문회(회장 한형철)는 지난 6일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운동장에서 제10회 열정 한가족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총동문회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이번 체육대회는 37기, 38기, 39기가 주관기수로 최영진 대회장을 중심으로 행사가 준비됐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시흥카네기 총동문회에 동아리 활동을 펼치고 있는 난타 동아리의 식전공연으로 시작된 이날 체육대회는 신영철 경기카네기 평생교육원장을 비롯해 역대 회장단, 자문위원과 지역 단체장 등이 참석하여 축하는 가운데 성황리에 펼쳐졌다.

▲     © 주간시흥


이 자리에서 한형철 회장은 “많은 원우들과 전임임원 등이 참석해 행사를 빛내주어 감사한다.”고 말하고 “오늘의 하루가 영원히 기억되는 즐거운 날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하고 10주년을 맞이해 10년 동안 시흥카네기총동문회를 이끌어 왔던 역대 회장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했다.

이날 대회는 각 기수들이 4개 팀으로 나뉘어 대회가 진행됐으며 족구를 비롯해 피구머리공 굴리기, 캥거루달리기, 돼지저금통 굴리기, 훌라우프 돌리기, 단체 줄다리기 등이 진행되어 무르 익어가는 가을 하늘 아래 힘껏 뛰고 달리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     © 주간시흥


또한 체육대회가 끝난 뒤에는 어울림 마당으로 카네기 가수왕선발대회를 갖고 끼 있는 원우들 재능을 선 보였으며 이어 시상식과 행운권 추첨 등 푸짐하고 행복한 대회로 마감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