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자원봉사대회 축하한마당 개최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8/01/02 [00:00]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8/01/02 [00:00]
시흥시자원봉사대회 축하한마당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 자원봉사대회 시상식

한국가스안전공사 봉사단 대상 수상


시흥시 자원봉사센터(소장 김주석)는 구랍 2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자원봉사자 및 유관기관 단체장 등 약 6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0회 시흥시 자원봉사대회 시상식 및 축하 한마당을 개최했다.


‘자원봉사로 일궈가는 희망시흥’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올해로 10회 째를 맞이 하고 있는데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의 사기진작과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한 해 동안 각종 봉사 활동에 앞장선 자원봉사자 및 단체에 대해 시상했다.


한국조리과학고 <타드락>동아리의 난타공연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는 일 년 동안 진행된 자원봉사대회 경과보고를 통하여 지역의 따뜻한 사랑이 전해지는 현장을 영상물을 통해  전했다.
이어 경기도 자원봉사대회에서 수상한 13개팀의 시상전수와 시흥시자원봉사대회에 참가한 우수프로그램 21개 팀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으며 자원봉사희망터가 설치된 정왕1동과 연성동주민센터, 그리고 자원봉사할인가맹점 제도에 적극 참여한 사업체 3곳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하여 일 년 동안의 성과와 참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한 자원봉사자 총 511명에 뱃지 및 인증서가 수여됐으며 자원봉사자들이 신바람 나는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할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자원봉사자, 바람나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자원봉사패션쇼가 진행되어 열광적인 축제의 장으로 진행됐다.


이날 한국가스안전공사 가스안전이웃사랑봉사단이 봉사대상 시흥시장상을 받았으며 시흥호스피스, 정이함께가 보람상을 신천동자원봉사협의회 등 3개 단체는 나눔상, 거북이 봉사단 등 4개 단체는 기쁨상을 수상했다.


('b_1343216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